The Best of Hyogo ~ひょうごの魅力「再」発見ツアー~
 

카미쵸

ソン ジョンウン (송정은)'s visit to TAJIMA
Name ソン ジョンウン (송정은)
From 韓国 (한국)
Time in Japan 4年 (4년)
visited day 2016/01/23 - 2016/01/24
area 香美町 (카미쵸)
TAJIMA
"카미쵸"
2016/01/23 - 2016/01/24
눈이 거의 오지않는 고베와는 다르게 카미쵸는 눈이 많이 오는 지역입니다. 특히 기록적인 한파가 이어지던 시기여서 약간의 걱정과 함께 출발했던 이번 여행은 지금까지의 일본 여행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여행이였습니다.
가장 먼저 도착했던 원숭이 꼬리 모양을 닮은 사루오타키라는 폭포는 한겨울 눈과도 매우 잘 어울리는 폭포였습니다. 가이드분의 친절한 설명도 매우 좋았습니다.

ソンジョンウン2
ソンジョンウン3
ソンジョンウン4
그리고 나서 도착했던 카마쿠라 레스토랑에서는 눈으로 만들어진 방 안에서 식사를 하는 색다른 경험도 해보고, 요리 또한 매우 맛있었습니다.
ソンジョンウン5
그리고 눈이 많이 내리던 카미쵸에서의 스노슈 체험은 무엇보다도 기억에 남는 체험이였습니다. 무릎이 넘는 높이까지 눈이 쌓인 곳에서 장비를 신고 눈길을 밟는 체험은 처음에는 힘들기도 했지만 아무도 밟지 않은 눈을 밟으면서 새하얀 풍경을 보던 기억은 정말 좋은 추억으로 남았습니다. 스노슈 이외에도 썰매, 스키 등의 체험도 매우 재미있을 것 같았습니다. 그 후 온천이 모여있는 작은 마을에서 온천을 하며 몸을 녹이고 숙소로 도착했습니다.
ソンジョンウン6
ソンジョンウン7
ソンジョンウン8
ソンジョンウン9
ソンジョンウン10
숙소는 매우 깨끗했고 모든 분들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너무 편하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저녁식사로 제공된 나베요리는 매우 맛있었고 카미쵸 지역의 소고기에 대한 설명도 함께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ソンジョンウン11
ソンジョンウン12
ソンジョンウン13
ソンジョンウン14
ソンジョンウン16
그리고 평소 입어보지 못했던 일본의 전통 의상인 기모노 체험을 하며 먹어본 점심 식사도 매우 맛있었습니다. 기모노 체험을 할 때는 직원분이 기모노 입는 법 등을 알려주셔서 즐겁게 체험해 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카미쵸는 소고기 이외에도 게 요리도 유명하다고 들었는데 역시나 매우 맛있는 요리였습니다.
그 후에 들린 카스미츠루 주조장에서는 술을 만드는 여러 과정을 직접 보고 그곳의 술을 시음해 보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이곳에서는 자세한 과정을 보여주셔서 유익한 시간을 보내고 기념품으로 맛있는 카미쵸의 술도 사올 수 있었습니다.
요번 여행을 통해 잘 알지 못했던 카미쵸의 여러 관광지를 구경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는 값진 경험을 할 수 있어서 매우 즐거웠고 많은 사람들이 카미쵸에 대해서 알고 구경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카미쵸에는 JR카스미(JR香住)역으로 가시면 됩니다. 고베 JR산노미야역(JR三宮)에서 JR카스미(JR香住)역까지 약 3시간정도 소요됩니다.

LEE DAHEE タイトル部分なし

・リンク
香美町について知りたい方はこちらをご覧下さい
香美町HP

・Facebookページ
香美町役場 神戸営業所

猿尾滝 - 日本の滝百選・名勝

香美町村岡観光協会

香美町小代観光協会/おじろ

かすみ研究係
 
 
「本サイトに掲載されている画像・文章等の無断転載、引用を禁じます。」 Copyright(C) Hyogo International Association AllRights Reserved.